이장우가 전현무와 박나래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며 울컥해 눈물을 보인다.
4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돌아온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 2탄이 공개된다.
!['나 혼자 산다' 이장우가 전현무, 박나래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MBC]](https://blog.kakaocdn.net/dna/Xp1qq/btsO5F6lbnh/AAAAAAAAAAAAAAAAAAAAAMRfkjRVIMQJtEYIFgYH5BuINHvEV9-76v37PdtzlrJF/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zcpk4nLTm9kyvPCr%2BeJBIheOOEU%3D)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의 마지막은 팜유 스타일로 준비한 캠핑 요리 한 상이다. 아름다운 '흑해'를 앞에 두고 저녁을 즐긴 세 사람은 서로를 향한 고마움과 감사의 이야기를 전한다.
이 때 '팜유 막내' 이장우가 "말씀드릴 게 있는데"라며 머뭇거리더니 "날짜를 잡았어요"라고 결혼 소식을 전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장우의 결혼 소식에 깜짝 놀란 전현무와 박나래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이장우는 캠핑카에서 의문의 봉투(?)를 가지고 나와 두 사람에게 전한다. "청첩장이야?"라며 놀란 두 사람의 모습에 이장우는 편지임을 밝힌다. 직접 읽어달라는 요청에 이장우는 "눈물 날 것 같은데"라며 편지를 읽는다. "어떻게 말씀드려야 할지, 수십 번 썼다 지웠…………
https://www.joynews24.com/view/1861979
'나혼산' 이장우, "날짜를 잡았어요" 울컥⋯박나래도 함께 울었다
이장우가 전현무와 박나래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며 울컥해 눈물을 보인다. 4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돌아온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