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침마당' 김중도 "父 앙드레김, 아빠이자 엄마…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by 조이뉴스TV 2025. 7. 4.
반응형

'아침마당' 디자이너 김중도가 아버지 앙드레김을 추억했다.

 

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쌍쌍파티'에서는 박현빈 정성을 모자, 성민지 설하윤, 김장훈 김중도가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아침마당'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KBS]

 

이날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고(故) 앙드레김의 아들 김중도가 가수 김장훈과 함께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김중도는 앙드레김과의 추억을 묻는 질문에 "아버지와 놀이동산을 자주 갔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나서 내 아들과 놀이동산을 가니 아버지와 갔던 생각이 많이 나더라. 마음이 많이 뭉클했다"며 "아버지는 놀이동산에서 놀이기구 타는 걸 좋아해서 날 데리고 많이 갔었다. 아버지는 무서운 것 못 타시고 회전목마나 커피잔 같은 걸 타셨다"고 회상했다.

 

반응형

 

그러면서 김중도는 "아버지는 세심해서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많이 써주셨다. 엄마 역할도 다 해주셨던 분"이라 말하며 미소지었다.

 

이어 김중도와 김장훈의 인연도 공개됐다. 김장훈은 "내가 앙드레김 선생님과 인연이 있었다. 이후 아들이 디자이너가 된 사실을 들었고 그렇게 같이 해보자고 했다"며 지난 …………

 

https://www.joynews24.com/view/1861786

 

'아침마당' 김중도 "父 앙드레김, 아빠이자 엄마…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아침마당' 디자이너 김중도가 아버지 앙드레김을 추억했다. 4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쌍쌍파티'에서는 박현빈 정성을 모자, 성민지 설하윤, 김장훈 김중도가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