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요태 신지가 예비 남편인 가수 문원을 코요태 멤버 김종민, 빽가에게 소개하는 영상이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2일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는 '우리 신지를 누가 데려 간다고?'라는 제목과 함께 신지가 김종민, 빽가에게 문원을 소개하며 식사 자리를 갖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문원은 김종민, 빽가에게 "신지가 이렇게 유명한 사람인 줄 몰랐다"며 "그냥 한 여자로만 봤다. 이 친구에게 실수 안 하고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문원은 "사실 결혼을 한 번 했고 사랑스러운 딸이 한 명 있다"며 돌싱이라는 사실과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이어 그는 "(아이는) 전 부인이 키우고 있지만 서로 소통하면서 노력하고 있다"며 "(신지와) 서로 깊어질 것 같아 솔직해져야겠다 싶었다"고 신지와 교제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고 밝혔다.
빽가는 문원에게 딸이 있다는 말을 듣고 화장실에 가겠다며 자리를 비웠다.
신지는 "이 사람의 책임감이 오히려 좋았다"며 "자기 아이를 지키려 하고 책임감 있게 케…………
https://www.joynews24.com/view/1861264
신지♥문원, 결혼 발표 영상에…"다시 생각해" 높아진 목소리 왜?
그룹 코요태 신지가 예비 남편인 가수 문원을 코요태 멤버 김종민, 빽가에게 소개하는 영상이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2일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는 '우리 신지를 누가 데려 간다고?'라는 제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