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의 딸인 방송인 서동주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1일 서동주는 자신의 SNS에 "i'm married! 드디어 그날이 왔고, 지나갔다. 너무나 행복한 하루”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동주가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https://blog.kakaocdn.net/dna/dkV8KZ/btsOZCpSn6h/AAAAAAAAAAAAAAAAAAAAAHyY51utWIh11TCzfM56ntFPAwCfuwqD1TRGteZBntrN/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J5wY%2BFuHF7xNBSEyVWIoSZB6Amo%3D)
서동주는 "축하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멀리까지 와준 친구들 직장동료들께 은혜 갚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잘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객들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지난 1년간의 준비 과정이 덕분에 참 행복했다. 모두 감사드린다"고 적었다.
또한 결혼식 당일 반려견과 함께 했던 예식 사진을 공개하며 "너무 행복하다"고도 전했다.

서동주가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서정희는 "우리 딸 동주 결혼식 진짜 행복했다"라는 글과 함께 서동주의 결혼식 사진을 게재했다.
서정희는 "든든하고 멋진 사위도 우리 가족이 됐다. 사랑이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나태주 …………
https://www.joynews24.com/view/1860840
'결혼' 서동주 "너무 행복했던 하루"⋯母 서정희 "살아있길 잘했다" 축하
서정희의 딸인 방송인 서동주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1일 서동주는 자신의 SNS에 "i'm married! 드디어 그날이 왔고, 지나갔다. 너무나 행복한 하루”라고 소감을 밝혔다. 서동주는 "축하해주신 모든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