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우일이 '한강뷰' 집 공개에도 측은지심을 유발한 사연을 공개한다.
오는 2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타블로, 임우일, 투컷, 김원훈이 출연하는 '너튜브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임우일은 '라스' 출연 이후 "'놀면 뭐하니?'부터 '나 혼자 산다'까지 줄줄이 출연했다"라고 밝힌다. 또 "'라스' 덕에 MBC 연예대상에서 상을 받았다"라며 "신인상을 노렸지만 인기상을 받아 어리둥절했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의 '애착 인형'이 된 것과 관련한 질문에 "유라인에 간신히 발만 걸친 상태"라며 "애착 인형 형들은 '형'이라 부를 수 있지만 나는 아직 '선배님'이라고 한다"라고 설명한다. 결국 그는 유재석에게 영상 편지까지 남기며 진심을 전한다.
'나혼산'에 출연해 공개한 한강뷰 아파트에 얽힌 비하인드도 들려준다. 그는 "생각보다 좋은 곳에 산다고 할까 봐 사실 집 공개를 꺼렸다"라며 "오나미가 살던 전셋집에 입주했고, 냉장고부터 식탁까지 그대로 사용 중"이라고 밝힌다.
임우일은 오나…………
https://www.joynews24.com/view/1860658
'라스' 임우일 "한강뷰 집 공개 꺼렸다⋯유재석 금일봉으로 세탁기 구매"
임우일이 '한강뷰' 집 공개에도 측은지심을 유발한 사연을 공개한다. 오는 2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타블로, 임우일, 투컷, 김원훈이 출연하는 '너튜브 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 임우일은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