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더글로리' 박지아, 30일 사망 "뇌경색 투병 중 별세, 깊은 애도"(공식)

조이뉴스TV 2024. 9. 30. 11:4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박지아가 사망했다.

 

박지아 소속사 빌리언스 측은 30일 "너무나도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라며 "박지아 님이 오늘 오전 2시 50분 뇌경색으로 투병 중 향년 52세의 나이로 별세했다"라고 밝혔다.

 

박지아가 뇌경색으로 세상을 떠났다. [사진=빌리언스]
박지아가 뇌경색으로 세상을 떠났다. [사진=빌리언스]

 

 

소속사 측은 "마지막까지 연기를 사랑했던 고인의 열정을 영원히 기억하겠다"라며 "다시 한번 고인의 가시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라고 전했다.

 

 

 

고인의 빈소는 아산병원 2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10월 2일 오전 10시다.

 

2002년 영화 '해안선'으로 데뷔한 박지아는 극단 차이무 출신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시리즈에서 송혜교(문동은)의 엄마 정미희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 2월 종연된 연극 '와이프'로 관객들을 만났고, 5월엔 영화 '원더랜드' VIP 시사회에 참석한 바 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배우 박지아 님 소속사 빌리언스입니다.

 

반응형

 

너무나도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됐습니다.

 

박지아 님이 오늘(30일) 오전 2시 50분 뇌경색…………

 

https://www.joynews24.com/view/1767138

 

'더글로리' 박지아, 30일 사망 "뇌경색 투병 중 별세, 깊은 애도"(공식)

배우 박지아가 사망했다. 박지아 소속사 빌리언스 측은 30일 "너무나도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라며 "박지아 님이 오늘 오전 2시 50분 뇌경색으로 투병 중 향년 52세의 나이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