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종영 '함부로 대해줘', 사람과 사랑의 힘 전했다 '시청률 1.4%'

조이뉴스TV 2024. 7. 3. 09:1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와 이유영이 이별을 통해 단단한 사랑을 이뤘다. 마지막회 시청률은 1.4%(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유미 연출 장양호 기획 KBS 제작 판타지오 원작 네이버웹툰 <함부로 대해줘> 작가 선우) 최종회에서는 잠깐의 이별 끝에 신윤복(김명수 분)과 김홍도(이유영 분)의 마음이 다시 맞물려지며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함부로 대해줘 [사진=KBS ]
함부로 대해줘 [사진=KBS ]

 

 

신윤복은 불이 난 이범교(박윤희 분)의 은신처에서 가까스로 김홍도를 구출하는 데 성공했다. 김홍도를 구급차로 피신시킨 뒤 신윤복은 달아나는 이범교를 끝까지 쫓았고 마침내 붙잡았다. 신윤복을 보며 그의 친부 신사도(임호 분)를 떠올린 이범교는 수장고에서 옥함을 본 순간 탐욕에 눈이 멀어 옥함을 훔치려다 신사도를 사지로 몰아넣었음을 고백했다. 일말의 반성조차 없는 이범교의 뻔뻔함은 신윤복을 비롯해 보는 이들까지 분노케 만들었지만 결국 이범교는 경찰에 체포됐다.

 

 

 

일상은 회복됐으나 여전히 서먹한 관계에 있던 신윤복과 김홍도는 재회 기념 파티를 했던 편의점 …………

 

 

https://www.joynews24.com/view/1737438

 

종영 '함부로 대해줘', 사람과 사랑의 힘 전했다 '시청률 1.4%'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와 이유영이 이별을 통해 단단한 사랑을 이뤘다. 마지막회 시청률은 1.4%(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2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함부로 대해줘'(극본 박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