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포맨' 이종혁 "아내 미모에 반해 결혼, 제정신 아니었다"

조이뉴스TV 2024. 5. 28. 10:2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으리의리한 남자들 '이종혁 X 이필모 X 구성환'이 출격한다.

 

서울예대 93학번 동기인 이종혁, 이필모는 대학 시절 각각 금성무, 주윤발로 유명했다며 시작부터 서로의 외모를 칭찬해 탁재훈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들었다. 이종혁은 학창 시절 미팅을 하면 10명의 몰표를 받았다고 밝히며 인기 자랑을 이어갔다. 급기야 김준호까지 자기 자랑에 합세하더니 밴드부 시절 나무 하나 뒤에 여학생 한 명씩 서서 자신을 기다렸다며 일명 '원트리 원걸'을 언급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돌싱포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돌싱포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대학로의 아이돌이었던 이종혁은 팬이었던 아내의 미모에 반해 결혼하게 된 일을 회상했다. 하지만 그는 "얼굴만 보고 결혼하는 건 아니더라. 제정신이 아니었다"라고 말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이어 부부 싸움을 할 땐 '나 욕으로 데뷔한 사람이야'라는 귀여운 허세로 큰 싸움을 피한다며, 23년의 부부생활 치트키를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방송을 통해 만난 아내와 결혼에 골인한 이필모는 부부생활 6년 동안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

 

 

https://www.joynews24.com/view/1724157

 

'돌싱포맨' 이종혁 "아내 미모에 반해 결혼, 제정신 아니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으리의리한 남자들 '이종혁 X 이필모 X 구성환'이 출격한다. 서울예대 93학번 동기인 이종혁, 이필모는 대학 시절 각각 금성무, 주윤발로 유명했다며 시작부터 서로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