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퇴근길이슈] 김호중 출석·윤민수 이혼·강형욱 갑질·'졸업' 음주운전

조이뉴스TV 2024. 5. 21. 17:1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편집자]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취재진 따돌리고 경찰 출석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이 조사를 받기 위해 21일 오후 서울강남경찰서에 비공개 출석했다. 사진은 강남경찰서 전경. [사진=이미영 기자]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이 조사를 받기 위해 21일 오후 서울강남경찰서에 비공개 출석했다. 사진은 강남경찰서 전경. [사진=이미영 기자]

 

 

'음주 뺑소니'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이 경찰에 비공개로 출석해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김호중은 21일 오후 2시께 서울 강남경찰서에 비공개 자진 출석했습니다. 김호중이 음주 운전을 인정한 뒤 첫 소환 조사입니다.

 

경찰은 지금까지 확보한 증거를 토대로 사고 당일 김호중이 마신 술의 양과 차를 몰게 된 경위, 사고 은폐 관여 여부 등에 대해 조사할 예정입니다.

 

김호중은 이날 취재진이 있는 포토라인에 서지 않고 카메라를 피해 경찰에 출석했습니다. 김호중은 취재진을 피해 지하 주차장을 통해 조사실로 들어갔는데, 변호인을 통해 경찰에 비공개 조사를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강남경찰서 관계자는 "신축 경찰서는 설계 때부터 피의자가 지하로 출석할 수 있도록 한다. 경찰이 피의자 관련 특혜를 줬다거나 피의자 본인이 특별히 요청을 한 것은 아니고 공보 규칙에 맞게 평소 하던 대로 절차를 진행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속사는 "출석 과정에서 포토라인에 서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경찰 조사는 금일 오후 5시 이후 종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조사가 끝나면 변호사님이 현장에서 기자님들 질의에 답변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김호중은 지난 9일 오후 11시 40분께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자신의 차량을 직접 몰다 반대편 차선에 있는 택시를 들이받았습니다. 음주 의혹을 줄곧 부인하던 김호중은 지난 19일 밤 입장을 바꿔 음주를 시인했습니다.

 

◇ 윤민수, 결혼 18년만 이혼 "윤후 엄마 아빠로 최선"

 

윤민수 윤후 부자가 23일 tvN 새 예능 '이젠 날 따라와'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N]

 

가수 윤민수가 이혼했습니다.

 

윤민수의 아내 김민지 씨는 21일 윤민수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민지 씨는 "안녕하세요. 윤후 엄마입니다. 저와 윤후 아빠는 어릴 때 만나 결혼해서 힘들었을 때나 기쁠 때나 함께 하며 가족과의 관계가 변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지만 서로 힘들어져서 여기까지 하기로 결정했다"며 윤민수와 이혼을 알렸습니다.

 

이어 김민지 씨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있기에 서로를 응원하며 후의 엄마 아빠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부디 억측과 추측은 삼가 주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윤민수는 1세 연상 김민지 씨와 2006년 결혼했고, 같은 해 11월 아들 윤후를 품에 안았습니다. 이후 윤민수는 윤후와 함께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부자 케미스트리를 뽐냈습니다.

 

◇ 강형욱, 갑질 논란 일파만파…'개훌륭'·'댕댕트레킹' 불똥

 

강형욱 보듬컴퍼니 대표가 갑질 논란에 휩싸였다. [사진=강형욱의 보듬TV 캡쳐]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의 갑질 논란이 더욱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출연 중인 '개는 훌륭하다'와 예정된 스케줄에 불똥이 튀고 있습니다. 강형욱은 입장 발표 없이 침묵을 지키고 있습니다.

 

최근 기업 정보 서비스 플랫폼에는 강형욱이 대표로 있는 보듬컴퍼니 전 직원들의 갑질 폭로글이 게재됐습니다. 강형욱에게 지속적인 가스라이팅과 인격모독, 업무 외 요구사항 등을 받아 정신과 치료를 할 정도였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일부 전 직원들은 지난 20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벌레보다 못하다', "'그냥 기어나가라', '그냥 죽어라' 이런 얘기도 맨날 들었다", "목줄 던지는 것은 다반사. 맨날 불려 나가고 욕먹었다"라고 폭로했습니다.

 

퇴사 과정에서 문제를 겪은 전 직원은 "급여 날에 약 9670원이 들어왔다. 살면서 그런 경우는 처음 봤다. 견딜 수가 없어 신고하게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강형욱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KBS 측은 지난 20일 방송 예정이던 '개는 훌륭하다'를 긴급 결방 조치했으며, 현재 제작진은 강형욱의 입장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강형욱이 운영 중인 보듬컴퍼니가 주관, 주최하고 있는 반려견 트레킹 행사인 '댕댕 트레킹'에도 불똥이 튀었습니다. 행사는 예정대로 25일과 26일 진행되지만 강형욱은 불참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졸업', 정려원 음주운전 장면 삭제…"사려 깊지 못했다" 사과

 

tvN 드라마 '졸업' 포스터. [사진=tvN]

 

tvN '졸업' 측이 극중 정려원 음주운전 장면을 사과했습니다.

 

21일 tvN 토일드라마 '졸업' 제작진은 "방송 직후 문제를 인지하고 해당 장면을 삭제한 버전으로 VOD 서비스와 재방송에 반영했다"고 입장을 냈습니다.

 

제작진은 "사려 깊지 못한 부분으로 인해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린다"라며 "양질의 콘텐츠 제작을 위해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사과했다습니다.

 

지난 19일 방송된 '졸업'에서는 서혜진이 남청미(소주연 분)를 만나 술을 마시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이후 서혜진은 이준호(위하준)와 강의 연습 후 자신의 차로 이준호를 데려다줬습니다.

 

 

이에 시청자들은 서혜진의 음주운전을 지적했고, 제작진은 문제가 된 장면을 삭제해 VOD(다시보기)에 반영했습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721888

 

[퇴근길이슈] 김호중 출석·윤민수 이혼·강형욱 갑질·'졸업' 음주운전

바쁘고 소란스러운 나날들, 오늘은 세상에 또 어떠한 일들이 일어났을까요. 조이뉴스24가 하루의 주요 뉴스와 이슈를 모아 [퇴근길 이슈]를 제공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운 마음으로 읽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