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포맨' 이상민 "과거 양정아에 연락처 못 물어본 것 후회해"

조이뉴스TV 2024. 5. 21. 15:4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골드미스 배우 예지원 양정아 우희진이 등장해 '돌싱포맨'과 설렘 폭발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한 미모 하는 세 배우들의 등장에 '돌싱포맨'은 평소와 달리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상민은 "과거 양정아와 인연이 있었다"고 공개하며 "당시에 연락처를 물어보지 못해 후회한다"고 깜짝 고백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에 양정아는 "그때 물어봤으면 번호를 줬다"고 답하며 시작부터 알쏭달쏭한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다.

 

'돌싱포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돌싱포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이어 관리의 여왕 예지원은 여전히 44 사이즈를 유지하는 비결을 최초 공개해 집중케 했다. 예지원은 중력을 거스르는 비법으로 '이것'을 꼽으며 몸소 시범까지 보여 현장의 박수 세례를 받았다. 심지어 '이것' 하나로 장수까지 가능하다는 예찬론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기상천외한 예지원 관리법의 정체는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후 '돌싱포맨'은 세 사람과 연애 세포를 점검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예지원, 양정아는 한밤 중 이성 친구에게 전화가 걸려 와도, 절대 플로팅이 아니라고 답해 '돌싱포맨…………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721809

 

'돌싱포맨' 이상민 "과거 양정아에 연락처 못 물어본 것 후회해"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골드미스 배우 예지원 양정아 우희진이 등장해 '돌싱포맨'과 설렘 폭발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한 미모 하는 세 배우들의 등장에 '돌싱포맨'은 평소와 달리 설렘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