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김혜윤, 커플여행 '설렘 한도초과'

조이뉴스TV 2024. 5. 14. 14:5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과 김혜윤의 미리 보는 핑크빛 신혼 생활이 공개됐다.

 

14일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김태엽/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본팩토리) 측은 12화 방송에 앞서, '솔선커플' 류선재(변우석 분)와 임솔(김혜윤 분)의 꿈 같은 바닷가 여행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선재 업고 튀어 [사진=tvn]
선재 업고 튀어 [사진=tvn]

 

 

지난 방송은 류선재와 곧 미래로 돌아가는 임솔의 애틋하고 달콤한 연애가 그려졌다. "마음 숨기지 말고 숨지 말고 맘껏 좋아만 하자"라는 말처럼 1분 1초가 애틋한 두 사람의 시한부 연애가 안방극장에 설렘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선사했다. 하지만 체포됐던 연쇄살인마 김영수(허형규 분)가 도주하는 충격적인 엔딩이 그려져 솔선커플의 앞날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류선재와 임솔의 달달한 커플 여행이 담겼다. 두 사람은 핑크 앤 블루 커플룩으로 달달한 분위기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도란도란 설거지를 하며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류선재는 차가운 물에 임솔의 손이 얼세라 입김을 불어 따뜻하게 녹여주는 …………

 

 

 

 

https://www.joynews24.com/view/1719496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김혜윤, 커플여행 '설렘 한도초과'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과 김혜윤의 미리 보는 핑크빛 신혼 생활이 공개됐다. 14일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극본 이시은/연출 윤종호, 김태엽/기획 CJ ENM 스튜디오스/제작 본팩토리) 측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