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10년 전 제자가 남자로"…'졸업', 정려원·위하준 발칙 로맨스

조이뉴스TV 2024. 4. 2. 09:3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졸업' 정려원과 위하준이 아찔하게 설레는 사제(師弟) 로맨스를 예고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측은 2일 닿을 듯 말 듯한 키스 1초 전이 설렘을 자극하는 사제 밀착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드라마 '졸업' 포스터. [사진=tvN]
tvN 드라마 '졸업' 포스터. [사진=tvN]

 

 

'졸업'은 스타 강사 서혜진(정려원 분)과 신입 강사로 나타난 발칙한 제자 이준호(위하준 분)의 설레고도 달콤한 미드나잇 로맨스를 그린다. 대치동에 밤이 내리면 찾아오는 로맨스는 물론, 미처 몰랐던 학원 강사들의 다채롭고 밀도 있는 이야기가 흥미롭게 펼쳐진다. 무엇보다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봄밤' '밀회' 등 수많은 멜로 수작들을 탄생시킨 안판석 감독의 신작이라는 점에 뜨거운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제 밀착 포스터는 설렘을 자극한다.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학원 의자에 마주 앉은 서혜진과 이준호.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서로에게 다가선 두 사람의 달콤한 분위기가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서혜진을 유명 강사로 만든 '대치동의 기적' 이준호, 10년 만에 남자가 되어 돌아온 제자는 서혜진의 일상에 낯…………

 

 

https://www.joynews24.com/view/1703819

 

'10년 전 제자가 남자로"…'졸업', 정려원·위하준 발칙 로맨스

'졸업' 정려원과 위하준이 아찔하게 설레는 사제(師弟) 로맨스를 예고했다. tvN 새 토일드라마 '졸업'(연출 안판석, 극본 박경화)측은 2일 닿을 듯 말 듯한 키스 1초 전이 설렘을 자극하는 사제 밀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