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디지털, 이달의 신상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9기 영철, 순자 말고 영숙…영수, 영자에 직진

조이뉴스TV 2024. 3. 7. 09: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새로운 로맨스의 역사를 시작했다.

 

6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19기 솔로남녀가 '러브 캠프'에서 새로운 설렘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자, 현숙과 2:1 데이트에 돌입한 영수는 초반부터 호감 있는 영자에게만 집중적으로 질문을 던졌고, 현숙은 두 사람의 대화에 쉽사리 끼지 못했다. 심지어 영수는 "비슷한 게 있으면 호감이 가나 보다"라며 영자 그릇에만 고기를 얹어줬다. 세 사람은 1:1 데이트로 서로를 조금 더 깊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여기서 영자는 "일과 사랑을 택하라면 일을 택할 사람이 좋다"고, 영수는 "전 (일에 바쁜 여자친구를) 기다릴 수 있다. 사이버상으로 만나는 것만으로도 버틸 수 있다"고 어필했다.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나는솔로 [사진=SBS PLUS, ENA]

 

 

 

 

나아가 영수는 "연락 텀이 길어서 썸이 깨진 경우가 많았다. 연락을 계속하고 싶은데, 실없는 얘기를 잘 이어 나가질 못 한다"는 영자의 고민에, "(대화를) 이어 나갈 수 있을 때까지 던져드리겠다"고 '센스 만렙' 대답을 내놨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반응형

 

https://www.joynews24.com/view/1694533

 

'나는솔로' 19기 영철, 순자 말고 영숙…영수, 영자에 직진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새로운 로맨스의 역사를 시작했다. 6일 방송한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에서는 19기 솔로남녀가 '러브 캠프'에서 새로운 설렘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영자,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