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세작', 조정석 품에 안긴 신세경 "로맨스 급물살"

조이뉴스TV 2024. 2. 23. 14:0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세작, 매혹된 자들' 조정석과 신세경이 깊은 포옹을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로맨스 진전을 예고했다.

 

23일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연출 조남국/극본 김선덕) 측이 조정석과 신세경의 스틸을 공개했다.

 

'세작' 조정석 신세경 스틸. [사진=tvN]
'세작' 조정석 신세경 스틸. [사진=tvN]

 

 

지난 방송은 문성대군(최예찬 분)의 세자 책봉과 함께 임금 이인(조정석 분)에게 칼을 겨눈 강몽우(=강희수, 신세경 분)와 추달하(나현우 분)의 암살 역모가 그려져 충격을 선사했다. 하지만 이인을 향한 연정이 깊어진 강몽우는 위기의 순간 이인을 막아 섰고, 이인은 담담하게 "나 외에 다른 정인이 있는 게냐? 아니면 나를 죽일 살수가 숨어있는 게냐?"라며 이미 강몽우의 모든 것을 꿰뚫고 있어 긴장감을 치솟게 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인과 강몽우의 눈물 가득한 포옹이 담겨 애틋함을 드리운다.

 

 

이인은 강몽우를 품에 안은 채 애절한 눈빛을 짓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이인은 자신에 대한 암살 시도를 이미 알고 있음에도 강몽우의 부름에 답하며 그를 찾아갔다. 이에 이인의 먹먹한 눈빛에서 강몽우라면 죽음도 마다하지 않겠다는 이인…………

 

https://www.joynews24.com/view/1690178

 

'세작', 조정석 품에 안긴 신세경 "로맨스 급물살"

'세작, 매혹된 자들' 조정석과 신세경이 깊은 포옹을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로맨스 진전을 예고했다. 23일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연출 조남국/극본 김선덕) 측이 조정석과 신세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