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트래블, 매일 만나는 여행 특가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목 조른 이이경, 나인우와 육탄전

조이뉴스TV 2024. 2. 19. 15:3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네 남편과 결혼해줘' 나인우와 이이경이 나란히 유치장에 갇혔다.

 

결말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유지혁(나인우 분)과 박민환(이이경 분)이 동시에 경찰서 유치장에 감금된 현장이 공개됐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사진=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사진=tvN]

 

 

앞서 박민환은 마치 다시 돌아온 연인처럼 다정하게 굴었던 강지원(박민영 분)에게 속았다는 사실을 알고 치밀어 오른 분노를 위험한 방식으로 표출했다. 늦은 밤 회사에 홀로 남은 강지원을 찾아갔을 뿐만 아니라 죽이려면 확실히 하라는 말에 자극 버튼이 눌려 살기를 가득 뿜어내며 강지원의 목을 졸랐다. 그 때 유지혁이 나타나 박민환을 걷어차면서 강지원은 가까스로 위험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돌이켜보면 언제나 유지혁은 박민환이 강지원을 위협하거나 손을 올리는 등 악질적인 행동을 하는 순간에 기적처럼 등장했다. 이에 반해 박민환은 강지원에게 있어 생명의 위협을 느끼게 하는 존재였다. 강지원의 1회차 인생을 막 내리게 한 장본인 역시 박민환이었던 터. 죽을 운명마저도 강지원을 위해 쓰려고 했던 유지혁과 반대로 강지원을 해할 일들만 일삼…………

 

 

https://www.joynews24.com/view/1688340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목 조른 이이경, 나인우와 육탄전

'네 남편과 결혼해줘' 나인우와 이이경이 나란히 유치장에 갇혔다. 결말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유지혁(나인우 분)과 박민환(이이경 분)이 동시에 경찰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