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쪽상담소' 팝핀현준 "父 사업실패로 16살에 노숙...못 먹어서 손톱·머리카락 빠져"

by 조이뉴스TV 2024. 1. 31.
반응형

댄서 팝핀현준이 힘들었던 과거사를 전했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팝핀현준은 사람들에게 적대적이게 된 이유를 전하며 "IMF로 사업이 실패하면서 아버지는 경제사범으로 감옥에 갔고 엄마는 도망갔다. 그래서 저는 고등학생 때 노숙을 했다"고 말했다.

 

금쪽상담소 [사진=채널A]
금쪽상담소 [사진=채널A]

 

 

 

 

이어 "선생님이 이를 알고 아이들한테 다 말한 거다. 상처를 받았는데 말할 집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팝핀현준은 "하도 밥을 못 먹어서 손톱이 다 빠지고 머리가 빠졌다. 춤 오디션을 보러 가면 제 춤을 보려고 하는 게 아니라 거지라고 하더라. 처음엔 상처 받고 분노했는데 그럼 제 손해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들에게 방어를 심하게 쳤다"고 밝혔다.

 

 

또 일화를 전하며 "배가 너무 고팠는데 친구가 자기집으로 오라고 연락이 왔다. '먹을 거 없' 했더니 '밥도 안 먹고 뭐했냐'라고 하더라. 근데 그게 너무 서러웠다. 라면을 먹는데 눈물이 났다. 그 후로 그 집에 다신 안 갔다. 친구로서 할 수 있는 얘긴데 그 농담도 받아줄 수 없을 정도로 마음이 건조했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82248

 

'금쪽상담소' 팝핀현준 "父 사업실패로 16살에 노숙...못 먹어서 손톱·머리카락 빠져"

댄서 팝핀현준이 힘들었던 과거사를 전했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팝핀현준은 사람들에게 적대적이게 된 이유를 전하며 "IMF로

www.joy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