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피엔드' 장나라와 손호준이 파국에서 벗어나 다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러브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는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다.
![TV CHOSUN '나의 해피엔드' 9화 방송을 앞두고 서재원(장나라)과 허순영(손호준)이 파국에서 벗어나 다시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사진=TV CHOSUN '나의 해피엔드']](https://blog.kakaocdn.net/dna/esEku8/btsDW53piPP/AAAAAAAAAAAAAAAAAAAAAPqNNjuNxv9D47DTU_rd2Uab8btatUpl1ZkuLhg7XF39/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2c7fLw%2B4RGAop4AuioY6PNIBM9g%3D)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한 지난 8회 방송(21일)에서는 서재원(장나라 분)과 허순영(손호준), 권윤진(소이현)이 잔혹한 운명으로 얽히고설킨 사실이 드러나 시청자를 몰입시켰다. 기억을 잊은 서재원, 서재원의 양극성 장애를 알게 된 허순영, 7년 전 서재원의 호텔방에서 나오는 전 남자친구로 인해 폭주를 거듭하는 권윤진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강한 파란을 예고했다.
'나의 해피엔드'는 9화 방송을 앞두고 장나라와 손호준의 풋풋한 연애 시절부터, 딸 소율과 단란한 한때를 보내는 모습 등 '우.행.시'(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장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https://www.joynews24.com/view/1680538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X손호준, '파국→행복' 이목 집중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와 손호준이 파국에서 벗어나 다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러브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는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