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고민환,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서 '가상 이혼'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21일 방송된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2회에서는 '결혼 10년 차'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가상 이혼에 합의하면서 오열을 터뜨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결혼 45년 차' 이혜정-고민환 부부는 '가상 이혼' 후, 각자의 삶을 시작했는데, 정반대의 일상과 속내를 보여 웃픈 모습과 함께 공감을 안겼다.
![21일 밤 방송된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서 이혜정-고민환 부부,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본격적인 '가상 이혼' 생활에 돌입하며 시청자들에게 긴장과 몰입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MBN]](https://blog.kakaocdn.net/dna/sc3BA/btsDJnXGNjD/AAAAAAAAAAAAAAAAAAAAACgR2U_qkcSnmBd8uxf3Vrb1_J5jmW6nzqD-xae9L5RD/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DxZZmPtie3iNeknYVPe1YzW6cWA%3D)
이날 '한 번쯤 이혼할 결심' 2회는 3부 기준 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3.6%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4.96%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정대세와 명서현 부부가 한 사무실에 앉아 (가상) 이혼 합의서와 친권 포기서를 작성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차분한 표정의 명서현과 달리 정대세는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을 주체하지 못했고, "내 입장에서는 친권 포기가 어려운 일"이라며 괴로…………
https://www.joynews24.com/view/1678733
'이혼할 결심' 이혜정-정대세 '가상 이혼' 본격 돌입…"친권 포기 어려워" 눈물
이혜정-고민환,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한 번쯤 이혼할 결심'에서 '가상 이혼'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21일 방송된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 2회에서는 '결혼 10년 차'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가상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