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새롬이 "아름답게 마무리했다"라며 이혼 후 만난 전 연인과 결별 사실을 고백했다. 그러나 '새혼' 의지는 활활 불태운다.
김새롬은 김구라가 주선하려 한 소개팅남(男)을 알고 깜짝 놀랐다고 밝히기도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방송인 김새롬이 17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혼 후 남친과의 결별 소식과 MC 김구라가 소개한 소개팅남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https://blog.kakaocdn.net/dna/dyAoxH/btsDxmrvR0x/AAAAAAAAAAAAAAAAAAAAAIpq93sbU3kuwaSwGdZQgWxwZA_n1vYTSKyOP-9p3Wcz/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45147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e65JX0ZT%2BgPGtqLxOJkeQi9jDdI%3D)
17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하하·김새롬·김혜선·조정식이 출연하는 '중.꺾.그.마(중요한 건 꺾였는데도 그냥 하는 마음)'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새롬은 '라스'를 3년 만에 찾는다. 출연을 망설였다는 김새롬은 "당시 얼굴이 너무 예뻤다. 헤어-메이크업도 완벽했고, 피부 상태도 쫀쫀하고, 만족하고 있었는데..3년 전 얼굴과 많이 비교될까 봐 걱정된다"고 밝혔다. 그러자 김구라는 "과거의 본인과 싸우는 건 필패(반드시 진다)다"라고 '팩폭(팩트 폭력)'을 날렸다.
https://www.joynews24.com/view/1677208
'라스' 김새롬, 이혼 후 만난 남친 결별 고백 "아름답게 마무리"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새롬이 "아름답게 마무리했다"라며 이혼 후 만난 전 연인과 결별 사실을 고백했다. 그러나 '새혼' 의지는 활활 불태운다. 김새롬은 김구라가 주선하려 한 소개팅남(男)
www.joy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