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것이 알고싶다' 끝나지 않은 캄보디아, 악의 굴레 '웬치'

카테고리 없음

by 조이뉴스TV 2025. 11. 14. 09:33

본문

반응형

범죄도시의 적나라한 실태를 두 차례 폭로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세 번째 취재. 캄보디아로 떠난 청년들의 비극과 그들을 삼켜버린 범죄단지의 마지막 추적기가 15일 방송된다.

 

대학생 박준우(가명) 씨는 박람회에 다녀오겠다며 지난 7월 17일 출국했다. 도착하고 나서야 행선지가 캄보디아였음을 밝혀 가족을 걱정시켰지만, 곧 돌아온다고 안심시켰다는 준우 씨. 하지만 연락이 뜸해졌고 며칠 후 전화가 연결됐을 땐, 낯선 인물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그것이 알고싶다' 보도 사진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보도 사진 [사진=SBS]

 

 

준우 씨가 형과 통화할 때 옆에서 듣고 있던 의문의 조선족 남성. 그는 준우 씨가 캄보디아에 통장을 팔러 와서 천만 원을 줬는데, 이후 통장에 입금된 5,700만 원의 돈을 준우 씨 일행이 훔쳐 갔다며 거친 말을 내뱉었다. 훔쳐간 돈을 물어내라는 협박이었다.

 

반응형

 

통장 판매, 조선족 남성, 5,700만 원의 돈. 준우 씨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건지 영문도 모른 채, 일단 돈을 마련하려던 가족에게 이내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출국한 지 3주가량 된 8월 8일, 준우 씨가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것…………

 

https://www.joynews24.com/view/1906989

 

'그것이 알고싶다' 끝나지 않은 캄보디아, 악의 굴레 '웬치'

범죄도시의 적나라한 실태를 두 차례 폭로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의 세 번째 취재. 캄보디아로 떠난 청년들의 비극과 그들을 삼켜버린 범죄단지의 마지막 추적기가 15일 방송된다. 대학생 박준

www.joynews24.com

반응형